본문 바로가기
푸꾸옥여행

푸꾸옥 꼭 가봐야 할 곳 7 2부

by 민주꼬렌 2023. 5. 28.
728x90
반응형

푸꾸옥 꼭 가봐야 할 곳 1탄을 먼저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2023.05.27 - [분류 전체보기] - 푸꾸옥 꼭 가봐야 할 곳 7

 

푸꾸옥 꼭 가봐야 할 곳 7

안녕하세요 푸꾸옥 여행 준비중이신가요? 티켓과 숙소가 정해졌다면 어디에 가서 무얼 하면 좋을지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푸꾸옥 꼭 가봐야할 곳 14곳 중 7곳에 대한 소개 해 드릴게요. 이 글은

nyangiazi.com

 

1탄에 이어 푸꾸옥 꼭 가봐야 할 곳 7. 2탄을 시작하겠습니다.

 

8. 푸꾸옥 더 베이 스파 앤 네일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마사지와 네일샵입니다. 비가 와서 야외 활동을 못 할 때 가장 좋은 게 마사지인 것 같습니다. 날씨가 좋아도 좋지 않아도 1일 1 마사지는 저의 로망이기도합니다. 푸꾸옥 더 베이 스파는 한국 회사에서 운영하는 마사지샵입니다. 한국 쉐라톤 호텔 스파에서 오신 전문가가 스파와 테라피스트 등의 교육과 운영 전반을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장의 청결 상태나 운영 시스템, 기술력 등이 호텔의 스파 수준이라 고급스러운 휴식 시간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노보텔 인근 상가 한식당 식객과 스카이 마트가 인접해 있어서 마사지 후 식사, 그리고 쇼핑의 일정을 잡고 이동하시면 좋습니다. 이곳은 무료 픽업 서비스가 있으니 알럽푸꾸옥 카페에서 확인하세요.

 

 

9. 푸꾸옥 INK 360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 있는 루프탑 바 입니다. INK 360은 인테리어 전반에 문어 모양을 적용하여 여기저기에서 문어를 확인 하는 특이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외부가 통창으로 되어 있어 바에서 해변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자리와 시간을 잘 맞추신다면 날씨가 좋은 날 아름다운 석양을 바에서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10. 푸꾸옥 야시장

밤에 무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야시장입니다. 즈엉동 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여행객들의 필수코스로 찾는 곳입니다. 여러가지 기념품이나, 색다른 간식, 땅콩, 소소한 쇼핑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땅콩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가게도 있고 전에 화장실이 유료였는데 지금은 어떤지 확실치 않습니다.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참 인상적이었는데 돌아다니다가 모기에 여러 방 물려서 돌아다니면서 조금 괴로웠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워낙 모기가 좋아하는 피를 가진 사람이라 저 같은 분들은 벌레 기피제를 온몸에 들이 붓고 가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11. 푸꾸옥 옥센 비치바와 선셋 비치바

저녁 식사 후 음악과 함께 간단한 맥주 한잔할 수 있는 야외 비치바입니다. 옥센 비치바는 동남아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선셋 비치바는 모던한 느낌의 비치바이며 에어컨이 나오는 공간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십시오. 옥센 비치바가 사진 찍기 더 좋은 뷰가 있으며, 편안하게 앉아 즐기시길 원한다면 선셋 비치바를 추천해 드립니다. 

 

12. 푸꾸옥 사오 비치

흰 모래가 장관인 해변입니다. 괌의 산호초 해변 같은 느낌은 아닙니다. 사오비치는 우기(5월 ~ 10월)에 보기 더 좋습니다. 사오 비치는 2군데서 관리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한쪽은 사람들이 많고 약간 어수선한 느낌이었고, 다른 한 쪽은 파라디소라는 카페에서 음료와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해변이 더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참고하시구요. 이 해변에 가실 때 알럽푸꾸옥 카페에 문의하시면 안내해 주실겁니다. 

 

13. 푸꾸옥 선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선 빌리지는 이탈리아 건축회사에서 리조트를 이탈리아 마을처럼 재현한 테마구역입니다. 빈펄 그룹에 대항하여 선그룹에서 만든 단지로 세계 최장 케이블카가 있고, 키스 브릿지와 볼텍스쇼 등의 볼거리 사진 명소가 있습니다. 볼텍스 쇼는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14. 푸꾸옥 혼똠섬

케이블카를 타고 가면 종착지에 있는 작은 섬입니다. 파인애플을 닮아 베트남어로 파인애플(텀)섬(혼)이라고 합니다. 한참 개발중이며 대형 워터파크와 목조 롤러코스터 등이 운영중입니다. 비치는 건기에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돌아오는 케이블카는 티켓이 꼭 필요합니다. 출발 할 때 보관을 꼭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블카 운영시간이 종종 변경되므로 리조트에 문의 후 시간에 맞춰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푸꾸옥 꼭 가봐야할 곳 14곳에 대한 소개를 해 드렸습니다. 한 번에 모두 다 가보실 수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1꿕, 2꿕, 3꿕 하면서 여러번 가시는 분들이 늘고 계십니다. 아직 가성비 좋은 푸꾸옥 여행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위 글은 알럽푸꾸옥 카페에서 인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